동창회의 건전한 발전은 동창간의 우정과 튼튼한 재원의 토대 위에서 이루어져야하지 않겠는가!!!

이화의 졸업생들은 그 독특한 창립의 역사와 이화교정에서 공통된 환경과 배경을 함께 나눈 자매들과 같기에 어디에서 어느 때에 만나던 항상 반갑고 따뜻한 정다움을 느낍니다. 이런 분들이 모여 상호협조, 모교발전, 후배육성, 사회봉사 등 공동목표를 위해 함께 손과 손을 잡고 일할 때 모든 것은 즐겁고 좋은 새로운 Idea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북미주 총 동창회의 창립에 이어 제 2차 연례모임을 훌륭하게 치렀고 한편 정부에서 Tax Number를 얻고 비영리 (Not-For-Profit)기구로 IRS에 등록하는 절차를 끝냈습니다.

2002년 예산은 $12,000로 임원 이사회에서 책정되었습니다. 동창회비는 $20, 이사회비는 $100로 정해졌으며 회원들과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고 있습니다.

동창회 명단이 계속 Update 되고 있는데 명단에 없거나 이사하신 분은

김 영희 동문

(2865 Parkwood Lane, Aurora, IL 60504,Tel:(630) 851-6262, e-mail:cmkang@aol.com)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동창들의 소식은 Ewhaian News-letter 뿐만 아니라 Website "http://www.ewhaian.org 에 항상 기재되고 있으니 Website를 열어보시기를 장려하며 e-mail 주소를 보내면 동창회소식 Network에 들 수 있어 더 빨리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독립된 website가 있는 지회는, web address를 ewhaian@attbi.com comcast.net 으로 보내주시면 ewhaian website에 연결하겠습니다. 지회소식과 동창들과 나누고 싶은 소식이 있을 경우엔 ewhaian@attbi.com comcast.net 이나 안 미사 편집부장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동창회가 건전하고 계속적인 발전을 하기 위해선 재원의 튼튼한 발판이 만들어 져야 되겠기에 발전기금을 모으기 시작하였습니다. 앞으로 어느 지회에서 연례 총회를 Host 하건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지 않고 즐겁게 일할 수 있게 기금을 마련하려고 합니다. 모든 Contribution은 물론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헌납하신 기금은 그분의 이름으로 쌓일 것이며 그것이 자라는 것을 보실 것입니다. 지금껏 많은 동문들이 발전기금을 보내주셨고 앞으로도 계속 보내실 것을 약속하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더 많은 동창들께서 동참하셔서 동창회의 튼튼한 재원의 발판을 만드는데 초석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곳 동창들의 많은 분들이 유언(Will 이나 Estate Planning)을 준비하신 것으로 아는데 그 속에 북미주 총동창회도 기억해 주시면 무한히 감사하겠습니다.

회비, 이사회비, 발전기금은 홍 명희 회계 (22 Forest Gate Circle, Oak Brook, IL 60523, Tel: (630) 928-0196, e-mail:mhkim@attbi.com comcast.net) 에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껏 발전기금으로 Contribute 하신 금액은 $19,000 인데 앞으로 보내주실 것으로 Pledge하신 액수는 다음 회에 발표하겠습니다.


Next Article

Back to July 2002 Newsletter

Back to Newsletters

Back to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