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젊은이를 돕는 장학기금

제 3회 "An Evening with Friends"

The SS Kang Young Artists and Scholars Funds

The SS Kang Young Artists and Scholars Fund의 제 4회 "An Evening with Friends 가 오는 7월 28일 일요일 오후 5:00시에 Oak Brook McDonald Office Campus 에 있는 The Lodge (Hyatt Hotels & Resorts)에서 있을 예정이다.

주제강연 연사로는 이민 100주년 기념행사 준비위원으로서 한국인 이민 역사를 쓰고 계시는 하와이 대학 역사학 교수 최 영호 박사께서 맡아 주신다. 최 영호 박사는 시카고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으셨고, 하바드 대학에서 연구생활을 하신 후, 하와이 대학교수로 부임하셨다. Berkeley 대학, 고려대학, 연세대학, 이화대학에 교환 교수로 계신 일이 있다.

음악 프로그람은 현재 장학금을 받고 있는 정 제니양과 그 그룹의 삼중주가 있을 예정이며 특별행사로 사진예술에 특출한 재능을 가지신 김 동수, 노 재욱 두분의 사진작품 전시회가 5시부터 있을 예정이다.

The SS Kang Young Artists and Scholars Fund는 김 정희(가정, 60) 동창의 아들 강 세헌군이 1998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후 예술에 재능이 많았던 세헌군을 기리면서 세워진 비영리 장학재단으로서 지금까지 20여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였으며 2001년에는 $30,000을 9명의 대학원생과 대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수여하였고, 올해는 그보다 더 많은 액수를 수여할 수 있기 바라고 있다.

모금과 좋은 학생 선정에 많은 동창 여러분의 끊임없는 후원에 감사 드리며 장학재단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김 정희 동창께 연락하시기 바란다.

( Dr. Chunghee Kim Kang, 16 Forest Gate Circle, Oak Brook, IL 60523,

email: SSkangFund@attbi.com comcast.net

Tel:(630) 572-9902)

Next Article

Back to July 2002 Newsletter

Back to Newsletters

Back to Home